Crocs와 Juicy Couture가 협업하여 Y2K(2000년대 초반) 디자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을 2025년 3월 18일 출시했습니다. 이 컬렉션은 두 가지 주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:
이 협업은 2000년대 초반 패션의 부활을 반영하며, 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요소들을 결합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. 소비자들은 이 컬렉션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으며, Crocs의 공식 프로모션 비디오는 TikTok에서 2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.
이러한 협업은 패션 업계에서 Y2K 트렌드의 지속적인 인기를 보여주며, 브랜드들이 과거의 디자인 요소를 현대적인 스타일과 결합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.